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 특급상품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신한은행 : 100-030-721013
          • 예금주 : 크리에이티브 오늘(주)

          • 기업은행 : 452-030224-04-021
          • 예금주 : 크리에이티브 오늘(주)

          CS CENTER

          • 070-4222-3328
          • FAX : 031-8076-0187
          • Mail : box11@box11.kr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18 [아이디비번찾기] 아이디/비밀번호 찾는 방법   
          • 답변
          • 고객센터 클릭 후 아이디비번찾기로 들어가시거나 상단 로그인 박스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에 회원가입할 때 입력한 이름과 이메일을 넣으시면 아이디와 암호를 이메일로 바로 보내드립니다. (단, 이름과 이메일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만일 그래도 아이디와 암호를 못 찾은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070-7613-1336)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 겠습니다.
          17 [아이디비번찾기] 아이디/비밀번호 찾는 방법   
          • 답변
          • 고객센터 클릭 후 아이디비번찾기로 들어가시거나 상단 로그인 박스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에 회원가입할 때 입력한 이름과 이메일을 넣으시면 아이디와 암호를 이메일로 바로 보내드립니다. (단, 이름과 이메일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만일 그래도 아이디와 암호를 못 찾은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070-7613-1336)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 겠습니다.
          16 [회원가입] 회원가입   
          • 답변
          •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상단 로그인 클릭하시여, 해당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물품구매시에 편리합니다. 만일 회원가입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 (070-4042-3329)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5 [회원가입] 회원가입   
          • 답변
          •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상단 로그인 클릭하시여, 해당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물품구매시에 편리합니다. 만일 회원가입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 (070-4042-3329)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4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은 발행   
          • 답변
          •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거래확인서에 포함된 카드전표를 출력하시면, 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법령 :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80조 제4항)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신용카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관련법령 :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57조 제2항) 카드전표는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llatpay.com/servlet/AllatBizV2/index/IndexMainCL
          13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은 발행   
          • 답변
          •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거래확인서에 포함된 카드전표를 출력하시면, 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법령 :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80조 제4항)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신용카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관련법령 :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57조 제2항) 카드전표는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llatpay.com/servlet/AllatBizV2/index/IndexMainCL
          12 [정보변경] 회원정보 변경 안내   
          • 답변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고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이름과 아이디 변경은 불가하며,불가피하게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정보변경] 회원정보 변경 안내   
          • 답변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고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이름과 아이디 변경은 불가하며,불가피하게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결제] 카드결제시 필수 설치 사항   
          • 답변
          • ActiveX 설치 문제 해결방법 (카드결제시 필수설치) 주문정보 입력하고 결제선택에서 카드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카드결제대행사(PG)에서 배포하는 AcitveX를 설치하여야만 카드결제가 진행됩니다. 그전에 동일 카드결제대행사(PG)를 통해 결제를 한 경우에는 별도로 설치를 안하셔도 되며, 설치하라는 메세지도 없습니다. ※ 1단계 카드결제를 요청한후 카드종류를 선택하신후 다음을 클릭하신후 주소 표시줄 바로 아래에 이 사이트에서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는부분을 클릭하신 후, ActiveX 컨트롤 설치(C)..를 선택하세요. ※ 2단계 잠시 후,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라는 보안경고창이 뜨며, 여기에서 설치(I)를 선택하세요. 설치 후에 웹페이지가 다시 새로고침 되면서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할 것입니다.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면 카드결제가 진행될것입니다. 설치하시는게 어렵거나 안될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결제] 카드결제시 필수 설치 사항   
          • 답변
          • ActiveX 설치 문제 해결방법 (카드결제시 필수설치) 주문정보 입력하고 결제선택에서 카드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카드결제대행사(PG)에서 배포하는 AcitveX를 설치하여야만 카드결제가 진행됩니다. 그전에 동일 카드결제대행사(PG)를 통해 결제를 한 경우에는 별도로 설치를 안하셔도 되며, 설치하라는 메세지도 없습니다. ※ 1단계 카드결제를 요청한후 카드종류를 선택하신후 다음을 클릭하신후 주소 표시줄 바로 아래에 이 사이트에서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는부분을 클릭하신 후, ActiveX 컨트롤 설치(C)..를 선택하세요. ※ 2단계 잠시 후,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라는 보안경고창이 뜨며, 여기에서 설치(I)를 선택하세요. 설치 후에 웹페이지가 다시 새로고침 되면서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할 것입니다.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면 카드결제가 진행될것입니다. 설치하시는게 어렵거나 안될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결제] 결제안내   
          • 답변
          • 1. 결제시, 결제대행 회사로부터 별도의 메일/문자로 통지가 될 수 있습니다. 중복결제가 아닙니다. 2. 은행계좌이체 거래의 경우, 모든 계좌번호는 해당주문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오늘(주)계좌입니다. 4. 전자상거래 공인인증 의무화 적용에 따라, 1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사에 관계없이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5. 거래 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법인 카드의 경우 금액에 관계없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7 [결제] 결제안내   
          • 답변
          • 1. 결제시, 결제대행 회사로부터 별도의 메일/문자로 통지가 될 수 있습니다. 중복결제가 아닙니다. 2. 은행계좌이체 거래의 경우, 모든 계좌번호는 해당주문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오늘(주)계좌입니다. 4. 전자상거래 공인인증 의무화 적용에 따라, 1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사에 관계없이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5. 거래 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법인 카드의 경우 금액에 관계없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6 [결제] 공인인증서 및 안심 클릭서비스   
          • 답변
          • ※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때는, 사용자의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 ISP 비밀번호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을 완료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공인인증서는 각 은행 인터넷 뱅킹페이지 혹은 금융결제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PC방 등에서 사용하실 경우, ISP 결제창의 결제완료 후 결제카드 감추기를 선택하시면 인증정보가 해당 PC에서 삭제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①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에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를 신청하셔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② 그리고 신청이 되면, 해당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id와 패스워드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③ 해당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를 받는 방법은 은행마다 다르므로 저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있는 은행별 공인인증서 발급절차에서 해당 은행을 클릭하시면 발급절차를 볼 수 있습니다. (은행의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일부 화면이 다를 수가 있으나, 절차는 거의 동일합니다.) ※ 안심 클릭서비스란 무엇인가요? 2004년 2월 10일자로 다음의 카드로 결제하시는 고객분들은 안심클릭 서비스를 이용하여 별도의 승인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행대상 카드 LG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 신한카드 , 한미카드 , 하나카드 , 롯데카드 안심클릭 서비스란?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님의 인증정보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번호와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하신 안심클릭 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5 [결제] 공인인증서 및 안심 클릭서비스   
          • 답변
          • ※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때는, 사용자의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 ISP 비밀번호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을 완료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공인인증서는 각 은행 인터넷 뱅킹페이지 혹은 금융결제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PC방 등에서 사용하실 경우, ISP 결제창의 결제완료 후 결제카드 감추기를 선택하시면 인증정보가 해당 PC에서 삭제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①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에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를 신청하셔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② 그리고 신청이 되면, 해당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id와 패스워드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③ 해당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를 받는 방법은 은행마다 다르므로 저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있는 은행별 공인인증서 발급절차에서 해당 은행을 클릭하시면 발급절차를 볼 수 있습니다. (은행의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일부 화면이 다를 수가 있으나, 절차는 거의 동일합니다.) ※ 안심 클릭서비스란 무엇인가요? 2004년 2월 10일자로 다음의 카드로 결제하시는 고객분들은 안심클릭 서비스를 이용하여 별도의 승인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행대상 카드 LG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 신한카드 , 한미카드 , 하나카드 , 롯데카드 안심클릭 서비스란?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님의 인증정보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번호와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하신 안심클릭 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4 [반품/교환/환불] 반품 및 환불에 대한 전자상거래법 내용안내   
          • 답변
          • 제17조(청약철회등) ①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기간 (거래당사자가 다음 각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교부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2. 제13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지 아니 한 경우,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기재되지 아니한 서면을 교부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②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의한 조치를 한 때에 한한다)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③소비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④제1항 또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그 의사표시가 기재된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한다. ⑤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을 적용함에 있어서 재화등의 훼손에 대하여 소비자의 책임이 있는지의 여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 체결된 사실 및 그 시기, 재화 등의 공급사실 및 그 시기, 공급서의 송부 사실 및 그 시기 등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가 이를 입증하여야 한다. ⑥통신판매업자는 제2항제2호의 규정에 의하여 청약철회등이 불가능한 재화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제화등의 포장 기타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試用)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이나 일부소비 등으로 인하여 청약철회등의 권리의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출처: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3 [반품/교환/환불] 반품 및 환불에 대한 전자상거래법 내용안내   
          • 답변
          • 제17조(청약철회등) ①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기간 (거래당사자가 다음 각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교부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2. 제13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지 아니 한 경우,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기재되지 아니한 서면을 교부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②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의한 조치를 한 때에 한한다)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③소비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④제1항 또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그 의사표시가 기재된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한다. ⑤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을 적용함에 있어서 재화등의 훼손에 대하여 소비자의 책임이 있는지의 여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 체결된 사실 및 그 시기, 재화 등의 공급사실 및 그 시기, 공급서의 송부 사실 및 그 시기 등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가 이를 입증하여야 한다. ⑥통신판매업자는 제2항제2호의 규정에 의하여 청약철회등이 불가능한 재화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제화등의 포장 기타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試用)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이나 일부소비 등으로 인하여 청약철회등의 권리의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출처: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2 [반품/교환/환불] 반품/교환/환불   
          • 답변
          • 1.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등의 경우 무상 반품/환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2. 상품 불량/배송중의 손상인 경우 반품/환불/교환해 드립니다. [ 반품/환불/교환 조건 ] - 본사 과실 : 반품/교환 모두 무상 택배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반품/환불/교환 요청 시 본사 070-4042-3329 먼저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반품/교환/환불] 반품/교환/환불   
          • 답변
          • 1.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등의 경우 무상 반품/환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2. 상품 불량/배송중의 손상인 경우 반품/환불/교환해 드립니다. [ 반품/환불/교환 조건 ] - 본사 과실 : 반품/교환 모두 무상 택배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반품/환불/교환 요청 시 본사 070-4042-3329 먼저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